기업정보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
품질, 서비스, 환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㈜하나플랜트가 되겠습니다.

회사소개

기업정보

  • 첨단 미래 산업으로의 도약하는 기업
    ㈜하나플랜트

    에너지 절감과 고효율을 위한 공기압축 가스 청정화 시스템을 통하여 첨단 미래 산업으로 도약하는 그 중심에 하나플랜트가 있습니다.
    에너지 절약형 친환경산업이 각광받으며 공기압축산업의 에너지 절약필요성이 크게 대두되고 있는 세계 시장 속에서 하나플랜트는 차별화된 에너지 절약기술개발로 압축공기, 가스청정화 시스템 시장을 선점해 나가고 있습니다.
    CO₂포집설비, 공기건조기 청정화 시스템을 전문적으로 개발 및 생산하는 하나플랜트의 대표 생산품인 에어드라이어는 대기 중의 유, 수분 및 다량의 오염물질을 제거하여 고품질의 에어를 공급하기 위한 제습장치 입니다.
    공기 압축기 압축열을 이용한 순환 가열식 에어 드라이어는 압축기 압축열을 이용하여 전기히터 용량을 감소시켜 재생 시 전력사용량을 최저화 하며, 압축열을 재생하여 폐쇠 회로를 구성함으로서 Air-Loss의 ZERO화를 실현하였습니다.
    또한 Shell & Tube 타입의 재생 쿨러와 Spilt-Stream 시스템의 도입으로 차압 손실을 최소화 시켜 에너지 절감을 극대화 합니다.

  • Add.경기 화성시 양감면 서해로 113-15

    빠른길찾기
  • Tel.+82-31-354-3193

    Fax.+82-31-354-3198

    E-mailhandry@dryair.co.kr


Company : ㈜하나플랜트CEO : 황철용Tel : +82-31-354-3193Fax : +82-31-354-3198
E-mail : handry@dryair.co.krAddress : 경기 화성시 양감면 서해로 113-15

Copyright © ㈜하나플랜트 All rights reserved.